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준비된 남자 "개그맨 허경환"의 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5:03

    >


    >


    퉁명스러우면서도 남몰래에 신경쓰는 を得ている데레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코미디언 허경환'씨! '홍집줄게 새집다오'라는 인테리어 관련 방송을 하고 인테리어에 흥미를 갖고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는 이유로 이사를 판정했습니다. 직업 특성상 집에 머무를 때가 많아 편안하고 쾌적한 집을 마련하였고, 방석이 넓고 편안한 소파를 찾다가 자코모답 소파를 선택하였습니다.특별한 감각으로 세련된 개그맨 허경환씨의 호텔처럼 편안하고 전망 좋은 가게를 최근 소개합니다.


    >


    - Q. 첫 번째로 셀프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준비된 남자 개그맨 허경환입니다. - Q.Jtbc 예능 '너와 다함께_최고의 사랑'에서 무뚝뚝하고 챙겨주는 남성 'ツ데레'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고, 이제 종료를 앞두고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오과인미 씨와 실제로 사랑을 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 반응이 많을 텐데요? - A. 아쉽게도 종료를 앞두고 있네요. 종방촬영은 이제 끝났고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착한 오과인미 friend의 심정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마지막이 지나가고 죄송한 마음이 이미 남아있습니다. 또 복돼지의 인연이 있으면 좋은 인연이 되지 않을까 하는 소견도 가지고 촬영이 끝까지 떨어져서 한 번 소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청자분들이 소견보다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Q. 촬영이 끝났는데 아쉽지 않나요? -A.촬영 후 외로움을 잘 몰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쉬움도 커집니다. 시청자분들의 반응을 보면 훨씬 더 안타깝습니다. 오신미 씨와 행복하고 즐거웠던 추억이 가슴에 와 닿네요. - Q. 원조 몸짱 개그맨인데 몸짱 관리와 복근 유지 비결은? -A.스타일 관리는 자신의 체질을 잘 알고 그에 맞춰 자신만의 식연습과 스포츠를 만들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고 조언한다. 저도 살찌는 체질인데요. 1주일 한개에 4~5하나웅 하루에 한두시간씩은 꼭 스포츄울한다. 스케줄이 없을 때는 스포츠나 집에서 휴식을 취한다.


    >


    Q. 최근 신연예 미래 초기 MC로 합류했는데요. 개그맨에서 MC로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으세요? -A.MC든 리얼 버라이어티든 코미디 프로그램이든 목적은 웃어ound를 주는 것. 그래서 시청자분들이 방송을 보면서 힐링하시면 행복할 것 같아요. 요즘 제 마음이 편해져서 방송이 재미있어서 더 열심히 하다 보니 시청자들이 더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처음이 있음에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방송하는 것이 방송철학이라고 할까요? (웃음) sound


    >


    Q. 집 인테리어가 참 예쁘고 감각이 특별하네요. 인테리어를 다루는 예능 "옛집 주다, 새집 늦어"의 출연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집을꾸밀때가장중요하게여긴부분은뭐죠? A. "오래된 집에 줄게, 새 집으로 줘"라는 인테리어 관련 방송을 하면서 아무래도 더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집을 사서 이사를 하게 된 이유도 '집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서'였습니다. 함께 방송한 인테리어 전문가 '김도연' 님이 인테리어를 도와주셔서 소파를 직접 고르게 되었습니다. 호텔과 같은 집을 찾으며 장식해 보았습니다만, 한번 보시겠습니까?(웃음) 그래서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초면이 없을 때는 집에 머무를 때가 많아 편하고 쾌적한 집을 꾸미고 싶었습니다.


    >


    Q. 자코모 도프소파를 선택한 이유는? 소파를 쓰신 건 어떠셨어요? - A. 방석이 넓고 편안한 소파를 찾다가 '도브쇼파'가 눈에 들어왔어요. 푹신푹신한 "아르고 소파"와, 어느 쪽인가 하면 느낀 끝에 선택하게 되어, 터프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이쁘고 마음에 들며, 가운데 집게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방석의 좁은 소파를 사용할 때는 점점 바닥이 낮아졌습니다만, 소파를 바꾸고 나서는 소파 위에서 보내는 시각이 많아졌습니다. 한명 체어 딕슨도 소견보다 편안하고 집에 잘 어울리고, 회전 의자와 돌려서 쉽게 한강을 바라보기에도 죠쯔스프입니다.


    >


    마지막으로 "자코모"에 스토리를 써주세요. - A.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불편하다고 구매가 꺼려지지만, 자코모소파는 편하고 디자인이 뛰어나서, 더 넓은 집으로 이사하게 되더라도 꼭 다시 구매하고 싶습니다. 쟈코모 파이팅! 입니다.


    >


    ▶ 쟈코모 뉴 도브 4명, 기능성 비텔로 껍질 슈롱쿵 천연 소가죽 소파 잘 보려면 클릭! ◀


    >


    ▶ 쟈코모 딕슨 한명, 천연, 책임 회피 소가죽 회전 체어 자세히 보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