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펜 엔화 환전 싸게 하는법 토스 하나00% 환율우대 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42

    >


    지난번 엔화가치가 많이 올랐는데 다시 떨어져서 다행이에요.ᄒ_ᄒ 이럴때 엔화를 환전해두지 않으면


    >


    해외, 일본 여행시 환전을 싸게 하는 방법과 최대한 우대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저도 최근에 알게 된 정보입니다만, 신청 과정도 간단하고 찾기도 쉽고 좋았습니다.


    >


    바로 환전 앱인 토스(Toss)를 쓰는데 아내의 sound를 물어보는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사실 KEB 최초의 은행이 운영하는 거라고 믿고 sound가 가더라고요. 나는 다른 곳도 적어 봤는데 그동안 KEB최초의 은행을 많이 쓰던 당 1의 환전이 가능한 때문이었습니다 ww_ᄒ 여행 준비를 하고 보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바로 하는 것이 정말 많은데 그 가운데 처음이 돈을 바꾸는 것이었고,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바빠서 시간이 모자라서 떠나는 날 새벽과 오전에 신청을 하기도 했습니다.어쨌든, KEB의 첫 은행은 제가 자주 사용하던 곳이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했습니다.


    >


    그럼 환전 우대 100%를 받고 엔화 환전 낮추는 법을 상세히 말씀 드리겠습니다-80이나 90 아니에요, 정말 100 맞아요__.주요 통화 인어 미국 유로, 1의 친정 해당되어 다른 기타 통화권도 은행권 최대 우대 환율로 할 수 있더라구요.사실 이외의 국가들은 잘 쓸 1이 없으니까요- 있다고 해도 소량이기 때문에 환율에 크게 관계 안 합니다. 우선 Toss앱에서 없으면 안 됩니다!앱 메뉴로 들어가면"환전"가 있어서, 그곳에 들어가면 좋고 먼저 환전하는 화폐의 나라를 선택합니다.



    >


    나는 여행을 많이 다닌다 저희 집 한쪽에 작은 은행이 있고 거기에 꽤 자기 라화폐가 있는데요._(다 여행갔다 사용하고 남은거요)그래서 최근에 Japan여행을 많이 다녔더니 그 많던 Japan돈을 다 써버렸어요-어쨌든 바꿀 돈 액수를 원화표시 제 엔으로 입력하고 있어요-저는 일단 앞으로 주도교 여행을 위해 3만엔만 바꾸기로!항공이자신 숙소는 미리 예약하고 가려고 해서 경비만 지키면 되지 않을까 해서 루돌프 씨와 둘이서 쓸 3만엔을 이미소 신청해 보기로 했습니다.


    >


    금액 입력을 완료하면 이러한 화면이 표시되므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아래 서비스 이용 동의는 필수적이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에 신청 외화를 수령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나쁘지 않아서 오는데 공항에서 할까 하고 요즘 같은 온 시즌은 콤항도그이츄이에 그것에서 혼잡할 수 있도록 집 근처의 KEB1프지 않고 은행으로 내기로 했습니다-집 근처에 있거든요__.※주의 사항:근처에 은행 가도 금요일 1과 점심 때는 되도록 피하는 게 나쁘지 않아요, 저는 금요일 1낮 때는 가서 꽤 많이 기다린 직원들이 1부 없을 수 있는 점심 이외의 시기에 가세요!


    >


    그 아내 sound에 3천엔만 신청하다며._.(3천엔이 30만원이라고 생각하고;)실수를 알고 3만에서 썼습니다 0개수를 많이 봐서 신청하세요! 어렵지 않지만 생각 없이 하다 보면 죠쵸롬 0하봉잉 뺄 경우가 있으니까-


    >


    계좌연결이 더 필요한데 하단에 연결을 누르시면


    >


    이렇게 은행 20개가 계속 자신에 오세요, 공인 인증서 없이 의문 아닙니다 계좌 번호 본인의 해당 은행의 ID에서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자신의 계좌가 어떤 것이 있는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는 본인이라면 위에 자신의 계좌를 한번 찾아봐도 됩니다.


    >


    >


    저는 공인인증서가 있어서 가져오기 때문에 바로 등록했어요.공인인증서를 로그인하고, 아래에 동의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등록이 완료되거든요.:)


    >


    계좌 선택하고 들어갈 때는 지문 인증도 가능하기 때문에 지문으로 해도 되고 암호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


    계좌이체를 해 스스로는 이렇게 내역을 볼 수 있지만, 직후에 들어와 보니 입금 처리 중이라고 떠있었습니다-잠시 후에 다시 보니 이것이 바뀌어 '수령 대기'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적용의 환율은 기본 80퍼센트에 일을 이용은 Toss에서 지원을 20%더 하고 주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하나 00퍼센트 환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니!


    >


    Toss의 좋은 점이 수령 하나 지정이 없습니다."자주 신청을 하면 수령 하나를 지정하면 본인이 오는데 이것은 신청하고 본인서 하나로 바로 받으니까 수월할 거에요, 찾아 기한은 최대 한달까지 같다"내가 7월 20하나에 신청을 했는데 8월 하나 9개까지 찾으면 좋다고 본인 오더요-저는 며칠 후 즉시 출국이니까 집에서 신청 후 바로 집 앞 은행에 갔어요-


    >


    신청이 완료되면 이렇게 메시지도 오고요.수령 하나 지정할 필요가 없고 출국금 하나 수령할 수도 있으니 서둘러 공항 탈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ᄒᄒ 수령장소를 공항가서 도착해서 바로 찾으면되니까..


    >


    받을 때는 여권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신분증을 제시하면 직원이 확인 후 수령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나는 1개 여행은 자주 가서 돈이 남아 서시 팔아야 할 1은 없도록 쓰기 쉽도록 작은 단위를 많이 다르고 3만엔을 받았습니다:)Toss의 덕분으로 엔 환전 우대 100Percent을 받고 검소하게 잘 했군요


    >


    매일 공항 직전에 갑자기 신청했으나 이번은 지난 31전에!먼저 하니 기분이 편안하게 되었어요.ᄒ_ᄒToss앱만 있으면 엔화환전 싸게 하는것도 어렵지않죠?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이나, 외출하실 분은 Toss로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기타 유용한 정보들 일본 포켓와이파이 하나이루타다 + 할인링크


    오사카 날씨 및 간사이 공항 복구 상황 관련


    댓글

Designed by Tistory.